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왕자몰 듀라맨 내돈내산 후기 및 가격정보

by 콜레올로지티 2022. 5. 10.
반응형

오늘은 왕자 몰에서 출시한 배우 박상면 님께서 모델로 광고 중인 듀라 맨이라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젊은 남성과 중년 남성들이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하여 거의 상당수는 만성 피로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휴식과 안정을 취해도 나아지지 않는 피로감과 활력 및 기력 저하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성생활까지 문제가 생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개선을 위한 제품으로 왕자 몰에서 출시한 듀라 맨 제품이 얼마나 효과가 있고 실제로 내 돈 내산 하신 분들의 후기와 제품 가격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나의목차]]

 

왕자몰-듀라맨-내돈내산-후기-가격정보
왕자몰 듀라맨 내돈내산 후기

 

듀라 맨 제조 및 판매처

듀라 맨의 제조및 판매처는 알고 계셔야 할거 같아서 정보를 드립니다. 듀라맨 제조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원 내추럴에프앤피라는 업체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국내 1호 GMP 인증받은 업체이며, 식품안전관리, 국제환경경영체계, 국제 품질경영체계 인증을 받은 업체로서 상당한 신뢰가 가는 업체인 거 같습니다. 또한 듀라 맨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품목제조신고를 마친 제품이다 보니 더욱 믿음 가는 거 같습니다.

왕자 몰 듀라 맨 성분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효능

듀라맨 성분 중 주요 성분 하나인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는 식약처로부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 내용으로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많이들 아시겠지만 옥타코사놀은 수천 킬로미터를 밤낮없이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소맥, 쌀, 사탕수수 등의 베아에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고급 포화 지방족 성분입니다.

왕자 몰 듀라 맨 성분 홍경천 효능

듀라맨 성분 중 주요 성분 하나인 홍경천 추출물입니다. 홍경천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 내용으로 인정받은 원료이며, 과거 중국에서는 홍경천을 "신비한 황금 뿌리 " 라 부르며 시베리아에 홍경천 채취를 위한 특별 원정대를 보내기도 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왕자 몰 듀라 맨 주요 성분 및 부원료 성분 효능에 더 궁금하신분들께서는 아래 글 링크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왕자몰 박상면 듀라맨 효능과 복용방법 및 부작용

오늘은 왕자 몰에서 출시한 배우 박상면 님께서 모델로 광고 중인 듀라 맨이라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젊은 남성과 중년 남성들이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하여

chlwjdudj.tistory.com

 

왕자 몰 듀라 맨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1. 지구력 증진을 필요로 하는 분
2. 각종 부담으로 스트레스가 심한 분
3. 생활에 활력이 부족하신 분
4.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신 분
5. 식생활 및 식습관이 불규칙 하신 분
6.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는 분

왕자몰 듀라맨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하루 권장량은 1일 1 정이며 섭취 시간은 정해져 있지는 않으나 식사 후, 매일 일정한 시간에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드시던 건강기능식품이 있더라도 함께 섭취하셔도 됩니다. 각종 중증 질환을 앓고 계신 경우에는 약사, 의사와 상의하고 섭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섭취시 주의사항
1.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2.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하시고 섭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유통기한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섭취량 및 섭취방법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왕자 몰 듀라 맨 내돈내산 후기

왕자 몰 듀라 맨 본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발취한 내용으로써 많은 후기들이 있었습니다. 재구매율이 정말 높았으며, 듀라맨을 복용하고 상당한 효과들이 있다고 후기 내용이 많이 있었습니다. 정말 확실한 효과가 있기는 한거 같습니다. 불만족 스러운 리뷰경우는 대부분 가격대가 조금 비싸다 부담스럽다는 내용들이였습니다. 하지만 효과가 있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분들께서는 효과가 정말 좋다면 고려해볼만한 금액대가 아닌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더 많은 리뷰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 본사 공식 홈페이지 링크 첨부 해놓겠습니다. 구매 의사가 있으신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오래가는 파워 듀라맨

홍경천 등 8가지 프리미엄 원료를 배합한 건강기능식품

wangzamall.com

 

왕자몰 듀라맨 가격정보

현재 본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행사를 진행 중인 걸로 확인 됩니다. 할인폭은 개월수에 달르지만 56% ~ 61%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3개월분 * 56%할인 = 198,000원(1개월당 66.000원), 6개월분 * 61%할인 = 349,000원(1개월당 58.166원) 해당 되는거 같습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에서는 한가지더 행사 중인걸로 보이는데요, 왕자 몰은 원래 왕자크림으로 정말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고 있는 몰입니다. 그래서 패키지로 왕자크림,왕자스프레이,듀라맨 묶어서 할인 행사 중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꼭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매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듀라맨 마무리

왕자몰 자체가 남성 기능성 식품 및 왕자 크림 판매 업체로 많이 알고 계시며 또한 효과가 좋아 많은 입소문으로 상당한 기가 있는 업체입니다. 그런 업체에서 남성 건강기능식품 출시만으로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위에 내 돈 내산 후기를 보더라도 많은 효과를 보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확인됩니다. 또 한 본사에서 구매할 경우 100% 환불보장 제도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효과가 없을 경우 환불해준다는 말인데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대단한 거 같습니다. 많은 남성들께서 스트레스받고 있는 부분에 대한 해답이 되수 있는 제품이었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